카테고리 없음

경북도청 이전에 큰 공헌을 한 자유한국당 안동시장 후보 권기창 예비후보

동진대성 2018. 4. 18. 10:16
728x90
반응형

경북도청 이전에 큰 공헌을 한 자유한국당 안동시장 후보 권기창 예비후보





자유한국당 안동시장 후보 권기창 예비후보는 25년 동안 안동지역에 대해서 연구하고 분석한 안동 지역 전문가로 안동시 동악골에서 태어나고 임하면 누옥에서 자란 사람입니다.  


이런 자유한국당 안동시장 후보 권기창 예비후보가 경북도청 이전에 큰 공헌을 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자유한국당 안동시장 후보 권기창 예비후보는 경북도청 유치의 당위성은 물론 도청이전의 지형조건 및 심사우선 순위 변경, 위치 선정 등을 실질적으로 주도하였습니다. 


신 경북도청 이전과 관련 되어 안동과 예천의 접경지역에서 최적의 조건을 갖춘 후보지를 찾게 되었지만 안동시와 예천군이 어떻게 합의를 할 것인지 문제가 남았었는데요. 자유한국당 안동시장 후보 권기창 예비후보는 안동. 예천의 지도자들과 시민들을 만나고 또 만나며 설득하여 마침내 공동유치 신청하여 경북도청을 현재의 위치로 유치하였습니다.



 이렇게 지역발전을 위해, 안동과 예천을 위해, 노력한 자유한국당 안동시장 후보 권기창 예비후보는 2009년 자랑스런 안동시상, 2013년 자랑스런 경북도민상, 2017년 한국신지식인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그 이후 자유한국당 안동시장 후보 권기창 예비후보는 성공적인 도청 신도시 건설, 안동⦁예천행정구역 통합, 안동 교육도시 명성 회복 방안, 낙동강 생태하천 복원 추진, 3대 문화권 사업 추진, 원도심 활성화 방안, 안동댐 활용방안, 철도 폐선부지 활용방안, 산업단지 조성 방안, 전통문화산업 활성화 방안(한지, 한옥, 한식, 한글), 관광객 1천만 시대 달성 방안 등 지역사회를 발전을 위한 연구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 자유한국당 안동시장 후보 권기창 예비후보는 경북도청 이전에 따른 안동 예천의 통합과 발전을 위한 행정구역 개편을 위해 노력 하고 있습니다. 안동, 예천, 그리고 경북도청 신도시가 통합자치단체의 모습을 보인다면 엄청난 시너지를 얻고 국내 최고의 도시로 발돋움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자유한국당 안동시장 후보 권기창 예비후보만이 안동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안동시장 예비후보 권기창 홈페이지] 


[안동시장 예비후보 권기창 블로그] 


[안동시장 예비후보 권기창 페이스북] 


[안동시장 예비후보 권기창 유튜브] 


[안동시장 예비후보 권기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