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우리는 언제나 "원팀", 하나되어 싸우면 이긴다 - 이주환 국회의원 김희정 후보 지지연설

동진대성 2024. 4. 5. 14:54
728x90
반응형

부산 연제구를 대표하는 이주환 국회의원이 국민의힘 경선 과정에서 탈락한 뒤, 전당대회 하루 전인 4월 4일 부산시의회 브리핑룸에서 상대 후보였던 김희정 후보를 지지하는 선언을 했다.

이주환 의원이 김희정 후보를 지지하며 @부산광역시의회

이 의원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국민의힘 내에서의 단합이 중요하다며 김희정 후보를 향한 지지를 선언했다. 이는 현재 및 전임 시, 구 의원들과의 힘을 모아 연제구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노력을 함께 할 것을 약속하는 것이다. 그는 낙동강벨트 뿐만 아니라 연제를 중심으로 한 온천천벨트가 또한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주환 의원은 진보당의 후속 조직인 진보당의 연제구에서의 강세를 우려하며 이를 지적했다. 그는 해당 정당의 논란이 되는 과거를 언급하며 노정현 후보가 불법 집회를 조직하고 고려연방제를 옹호하는 등의 활동으로 징역을 선고받았음을 강조했다.

이주환 의원은 연제구 선거의 결과가 부산 전체, 나아가 대한민국의 미래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강조했다. 진보당의 힘이 거세지만 연제구를 그들에게 내주지 않겠다는 그의 결의를 재확인했다.

마지막으로, 이주환 의원은 실망한 유권자들에게 국민의힘에 대한 실망 때문에 투표를 포기하지 말라고 호소했다. 모든 투표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투표소에 꼭 나와서 의사를 표명하라고 당부했다.

이주환 의원의 지지 선언은 정당 내의 단합의 중요성 보여주고 있다. 선거일이 가까워짐에 따라 연제구는 자유민주주의와 종북, 두 정치적 이념의 전장으로서 여전히 주목받고 있다. 

이주환 의원의 김희정 후보 지지연설 @부산광역시의회